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줄거리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줄거리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줄거리 리뷰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줄거리 전에, 92회 결말과 예고 간단히 볼게요~💕

도은은 의사를 때려 기절시키고 횐복하고는, 약병과 주사기를 탈취해 달아난다.

도은은 가발과 검은 안경으로 변장하고 환자 행세를 하여 닥터 데이비드의 진료실 안에 들어가, 그의 목에 주사기를 꽂는다. 증거를 조작했으니 난 무죄야!

민자영은 도은에게 YJ 주식을 양도하며 공시를 안해 애초 무효가 되게 기획했다. 민자영 남편 차상범에게 잠시 전 주식을 양도받은 계약서를 보며주는 준모. 깜짝 놀라는 필서.

예고예요~

도은이 병원에서 탈출했다는 연락을 받은 혜원은 병원으로 달려가나, 도은은 이미 데이비드를 협박하고 사라져 버렸다.

혜원이 자신의 기억을 조작했다는 증거를 갖고 있다는 걸 알게 된 드은은...

🍎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등장인물 출연진.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줄거리 리뷰 시작할게요~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줄거리 리뷰

도은은 데이비드 박사를 주사기로 찔러 케타민을 주입한 뒤, 기억 조작을 기록한 임상노트를 내놓으라고 한다.

데이비드가 임상노트를 안 썼다고 하자 거짓말로 여긴 도은은 그럼 죽어! 하고 다시 케타민 주사기를 과량 찔러 넣는다.

그의 누이 이동숙을 죽인 건 자기 망상 때문이었으니 자기 잘못 아니라는 비논리 도은.

그녀는 임상노트를 찾으려고 진료실을 뒤진다.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성윤이 주단예술재단 이사장을 맡았다고 한다.

비전 인베스트먼트가 차상범의 YJ 주식을 인수케 한 것은 전문 경영인 체제로 바꾸려 하기 때문이라는 혜원.

도은의 병원 탈출 소식을 듣는 혜원.

임상노트를 찾지 못한 도은은 데이비드 휴대폰으로 혜원의 전화가 오자 짐짓 문자를 보내 꼬시는데, 말투가 다르고 점심 때인 것을 눈치 챈 혜원은 경호팀과 닥터 데이비드에게 달려간다.

도은은 무언가를 꾸미려, 수면제로 재웠던 간호사 휴대폰을 챙긴다.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데이비드는 에피네프린과 수액으로 자가 치료하며 회복되고, 혜원에게 자긴 임상노트를 쓰지 않았고, 도은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상태니 조심하라고 말한다. 또한 보내준 치료 조작 영상을 폐기하라고.

간호사 휴대폰 통화를 켠 채 숨겨 놓아, 그걸 다 들은 도은, 이를 간다.

최면 치료 영상을 자기 방 금고 속에 보관했다고 혜원이 말하는 걸 듣는 도은.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앙심 품은 여자한테 필서가 정신과의사를 소개 받았다는 말을 하자, 질책하는 도은. 너 머리는 장식품이야!

필서는 애초 민자영이 도은을 갖고 놀려고 공시를 안 해, YJ 주식 양도가 무효 됐고, 그걸 비전 인베스트먼트가 인수했다고 말해준다.

도은은 민자영은 나중에 처리한다며, 비자금 690 억이 주단예술재단에 들어가기 전 자기가 가로챌 테니 필서에게 도우라고 한다.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혜원은 가족들을 친정집, 호텔 등으로 피신시킨다.

친정집이 피신처라는 건 좀 웃김. 도은이 살던 데 아닌가.

끄나풀 도우미한테 전화해 저택에 아무도 없다는 걸 알게 된 도은, 금고 속 영상을 탈취하여 혜원을 협박해 690억 받아낼 거라고 한다.

도은이 불 꺼진 저택으로 들어가고 필서가 대문께에서 망을 본다.

도은이 마루로 들어서며 불을 켜자, 기다리고 있는 혜원.

간호사가 휴대폰을 도은이 가져간 것 같다고 하자, 혜원이 경호팀 불러 탐지기로 찾아내고, 데이비드와 짜고서 없는 최면치료 영상을 있는 듯 얘기한 것이다.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곧 경찰 온다는 혜원, 돈 뜯어내야 하니 도은이 지금은 자기를 못 죽인다고 한다.

넌 나를 몰라. 어떻게 변했는지, 하고 도은은 ㅋ로 혜원을 치른다.

쓰러지는 혜원.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줄거리 리뷰

💕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이어 94회 예고예요~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93회 재방송 시청률.

일일드라마 스캔들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방송일 예고편 정보 피도 눈물도 없이 후속작

현재 방영 중인 KBS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후속으로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되는 [스캔들]은 [국가대표 와이프], [금이야 옥이야] 등을 연출한 최지영PD와 [루비반지], [빨강 구두] 등을 집필한 황순영 작가의 작품인데요.

'세상을 가지고 싶었던 여자와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또 한 명의 여자가 펼치는 운명의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로, 총 100부작으로 방영할 예정입니다.

현재 KBS도, MBC도 일일드라마는 복수극으로만 구성하고 있는데요. 방영 시간은 조금 다르긴 하지만, [피도 눈물도 없이]가 5월 초에 새로 시작한 [용감무쌍 용수정]에 비해선 시청률이 잘 나오고 있어 후속작인 [스캔들]도 긍정적 영향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문정인(문경숙) 역 / 배우 한채영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백동호와 초고속으로 결혼한 그녀는 남편의 전 재산을 가로챈 뒤 기획사를 차리고 문경숙에서 문정인으로 개명하고 새 삶을 시작한다. 어느 날, 첫사랑과 너무 닮은 배우 지망생 서진호를 만난 정인은 거대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리게 된다.

 

백설아(박진경) 역 / 배우 한보름

신예 드라마 작가.

설아는 의사 아버지의 재혼으로 새엄마인 문경숙을 만나 휘몰아치는 불행에 휘둘리기 시작한다. 성인이 된 후 배우를 꿈꾸는 서진호와 연인으로 발전하지만 결혼식 당일 진호가 실종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정우진(서진호) 역 / 배우 최웅

백설아와 결혼을 약속한 연인이자 배우 지망생.

어린 시절 보육원에서 만난 설아와 사랑에 빠진 진호는 제작사 대표 문정인에 의해 한순간에 세상에서 자취를 감추게 된다. 정인의 치밀한 설계로 과거와 단절된 채 새 삶을 살던 진호는 정인의 첫사랑인 ‘정우진’이라는 예명으로 화려하게 데뷔한다.

민주련 역 / 배우 김규선

문정인의 딸이자 그가 운영하는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본부장.

미모와 뛰어난 언변, 부모의 뒷받침으로 능력 있고 똑똑한 재원으로 자란 주련은 우연히 만난 배우 지망생 서진호에게 한눈에 반한다.

 

나현우 역 / 배우 전승빈

감각적인 연출력과 작품 해석력으로 인정받은 스타 감독.

그는 JKC 방송극본 공모작인 신인 작가 박진경의 대본에 단번에 꽂히게 된다. 드라마 제작 과정에서 현우는 진경과 여러 우여곡절을 겪으며 한층 더 가까워진다.

김석기 역 / 배우 진주형

민주련의 대학 후배이자 정인 엔터테인먼트 기획본부장. 석기는 주련을 좋아하지만 겉으로는 티 내지 않으며 묵묵히 곁을 지켜주는 인물이다.

고은별 역 / 배우 오영주

백설아의 절친. 피부 체험 연구소 소장으로 설아의 든든한 조력자이다.

박지연 역 / 배우 김유이

백설아의 친척 동생이자 스타일리스트. 초긍정, 밝고 환한 성격의 소유자이다.

나승우 역 / 배우 김진우

현우의 친동생이자 방송국 조연출. 승우는 나현우의 밑에서 조감독으로 일하며 든든하게 뒤를 받쳐 준 오른팔이자 현장의 조력자이다. 형과 함께 진경의 작품에 참여하게 되면서 얽히고설킨 관계에 휩쓸리게 된다.

민태창 역 / 배우 이병준

문정인의 남편. 정인 엔터테인먼트의 모 회사인 마인드 무역 회장인 태창은 나쁜 짓을 아무렇지 않게 행하는 빌런이다.

난다박 역 / 배우 이숙

박일중의 고모. 미국에서 살다 일중 집에 얹혀살게 된 난다박은 개성 짱, 허풍 짱인 인물. 겉으론 엄청 부자인 듯 폼을 잡는 그는 남모를 속사정을 가지고 있다.

최미선 역 / 배우 조향기

백설아의 이모이자 일중의 아내. 착한 푼수 같은 귀엽고 예쁜 아줌마인 미선은 어릴 적 엄마 없는 설아를 키워준 엄마 같은 존재다.

박일준 역 / 배우 황동주

설아의 이모부이자 최미선의 동갑내기 남편. 일중은 낙천적 성격으로 주위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는 다정한 남자다.

이선애 역 / 배우 이시은

나현우와 나승우의 엄마.

권형석 역 / 배우 김홍표

백동호 역 / 배우 최령

정실장 역 / 배우 이하랑

오과장 역 / 배우 최상아

표부장 역 / 배우 신준철